날씬해 보이는 수영복 모노키니 체형별 고르는 팁 5

모노키니 수영복은 하나로 이루어진 수영복이란 뜻으로 상의와 하의가 이어져있는 여자 원피스 수영복의 한 종류입니다. 보통 원피스 수영복은 노출을 최소화하는데 반해 최근의 모노키니는 가슴골과 허리라인 그리고 등라인이 깊게 커팅되어 있어서 비키니보다 더 섹시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가 있죠. 또한 허리라인이 파여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더 날씬하게 나오는 효과도 있습니다.


모노키니의 가장 큰 장점은 앞서 말한 것처럼 몸매의 보정인데요.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커버할 수 있는 모노키니를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다리가 짧은 체형


다리가 짧은 체형은 최대한 시선을 위로 가게 하는 것이 좋겠죠. 따라서, 가슴 가운데가 파이고 등이 깊에 페인 모노키니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또한 골반위까지 파인 제품이 다리를 더 길어보이게 만들죠.



2.몸매에 굴곡이 적은 체형


자신이 소위말하는 초딩몸매의 소유자라면? 모노키니로 엄청난 커버가 가능합니다. 허리라인 노출되어 있는 모노키니는 사진을 찍으면 없던 S라인도 만들어내는 놀라운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목이 짧고 상체가 큰 체형


목이 짧고 상체가 발달되어 있는 분이라면, 주저없이 가슴골이 파인 모노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깨까지 라운드로 파인 스타일도 괜찮습니다. 목이 더 길어보이고 상체를 더욱 섹시하게 보이는 효과까지있습니다.



4.다리가 길지만 상체가 약한 체형


마르고 키가 큰 여성들은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것처럼 수영복도 다 잘어울립니다. 모노키니를 입을 때는 상체의 과한 노출보다는 세련된 무늬의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빈약한 상체는 커버해주고 시크한 스타일과 날씬한 다리라인이 부각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